평택맛집 밥보다국시 어죽칼국수 인생콩국수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평택맛집 밥보다국시 어죽칼국수 인생콩국수

by 진&솔 2021. 9. 24.
SMALL


충남여행 갔다가 서울로 돌아가는길에 정말 우연히 발견한 맛집이에요
여기는 두번째 가는 곳이라서 제 맛집리스트에 업데이트가 이미 되어있답니다 :)

밥보다국시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서해로 336 

매일 10:3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오른편에 덩그러니 식당하나가 있어요 
티비에서도 방영된 집이랍니다 
외진 곳에 있는 식당이지만 올때마다 손님이 있다는건 정말 맛집이겠죠 ? 



 

 

 


이 전에 방문했을 때는 맑은칼국수와 어죽칼국수를 먹었고 그때도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여기 콩물국수도 그렇게 고소하고 맛있다고 평이 자자하니 콩국수도 주문해봤어요

비주얼은 굿굿 



 

영양콩국수 9,000원

언뜻 보기에도 일반 콩국수와는 달라보이는 비주얼이에요 

콩 외에도 땅콩, 서리태, 참깨, 검은깨, 캐슈넛트, 잣 이렇게 7가지 견과류가 들어가는 영양콩국수라고 해요

맛도 정말 궁금했는데요 

면도 따로 주기 때문에 양도 넉넉해요 

 

 



초록색면과 검은깨가 뿌려져있다는 점
콩물은 물을 섞지 않아 더욱 고소하면서 진한 콩물이에요 

초록색은 클로렐라인가요 ? 

 

 

 

소금과 설탕을 둘 다 뿌려먹으면 더욱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둘 다 뿌려서 먹었어요 

흠.. 제가 먹기에는 콩의 비릿한 맛이 많이 느껴졌는데 남자친구는 정말 맛있게 다 먹더라구요 

인생콩국수라고 했음 .ㅎㅎㅎ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요 

남자친구 픽은 콩국수였지만 제 픽은 어죽칼국수였어요 

 

 

 

 

어죽칼국수 9,000원 

저는 어죽칼국수가 정말 맛있었네요 

겉으로 봤을 때는 뭘까 싶지만 먹을수록 맛있는 어죽칼국수 

그릇이 두꺼워서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유지되는점이 좋았어요 

겨울에 오면 진짜 최고일 듯 :) 

 

 

 

칼국수도 들어있고 숟가락으로 뜨면 밥도 들어있어서 양도 푸짐해요 

처음에 먹었을 때는 약간 밋밋한 맛이 있었는데, 가끔씩 생각나더라구요 

두번째 먹었을 때 더 맛있었어요 ! 

자꾸 생각나는 맛집 평택 밥보다국시 

 

저의 인생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