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도마교동 맛집 보영만두 고기만두 김밥 쫄면 궁합최고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군포 도마교동 맛집 보영만두 고기만두 김밥 쫄면 궁합최고

by 진&솔 2021. 10. 3.
SMALL


얼마 전 맛집의 옆집을 찾는 티비프로그램 중 수원 만두편을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저 만두와 쫄면 정말 먹고 싶다 하면서 나중에 먹어야지 하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군포 도마교동을 갔다가 보영만두를 보게 된거에요 ~
계속 이건 꼭 먹어야한다고 생각했던거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
고고

  군포 도마교동맛집 보영만두  

 



저는 차량주차 때문에 뒷문을 이용했어요 ~




평일 저녁이라 홀에는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대신 포장손님이 계속 있더라구여
먹기 전부터 맛집이란걸 알겠네요 ㅎㅎㅎ

테이블에는 간장, 고춧가루 등 조미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분식집에서 꼭 나오는 맑은 국
진하니 괜찮음




제가 주문한 메뉴들은 고기찐만두, 쫄면, 김밥입니다
이 세개는 무조건 먹어봐야죠 !!!!





고기찐만두 5,000원
10개랍니다 :)




육즙이 뚝뚝 떨어져요




??
한입 베어물고 만두소가 가득 들어있는게 아니라 살짝 실망했어요
지금까지는 항상 만두소가 가득 들어 있는 만두만 먹었었는데, 그 만두들과 조금은 다르더라구요
만두소를 보면 당면은 안보이고 진짜 고기만 들어가 있어요 !
완전 고기만두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밋밋함에 적응이 안되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담백하면서 자꾸 땡기는 만두랄까
대신 만두는 바로 쪘을때 육즙이 날아가기 전 한입에 쏙 먹어야해요





김밥 2,500원
간도 적당하고 평범한 김밥이라 쫄면이랑 잘 어울리는 맛





쫄면 6,000원 ( 중간맛)
쫄면은 매운 단계를 선택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쫄면 맛집이 많이 없다보니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쫄면


ㅋㅋㅋㅋㅋㅋ
쫄면 맛집 찾았어요
중간맛이었는데, 제 입맛엔 매콤...
그렇지만 맛있게 잘먹었어요~~

쫄면은 그 자체로만도 맛있지만
만두, 김밥, 쫄면 세개의 조화가 좋았고
다음에 가도 이렇게 주문할 것 같아요

군포 도마교동 맛집 보영만두
포장보다는 홀에서 먹는 걸 추천해요 :)
(만두 육즙 때문)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