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 요리 쪽파크림치즈 만들기 정말 간단한 레시피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크림치즈 요리 쪽파크림치즈 만들기 정말 간단한 레시피

by 진&솔 2023. 12. 17.
SMALL




냉장고에 먹고 남은 크림치즈로 뭘 해볼까 고민하다가 집에 쪽파가 보여서 쪽파크림치즈를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그냥 크림치즈를 베이글에 발라 먹어도 맛있지만 쪽파크림치즈를 발라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항상 사먹었던 쪽파크림치즈를 직접 만들어봤더니 간단하기도 하고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도 크림치즈를 사서 만들어먹을까 해요!

어렵지 않은 쪽파크림치즈 만들기 시작 😀






필요한 재료

쪽파 10줄
크림치즈 2T
올리고당 2T





쪽파를 총총총 썰어주세요
흰부분은 사용하지 않고  초록 부분만 사용해주었어요





크림치즈에 올리고당을 넣고



썰어놓은 쪽파를 넣고 잘 섞어주면
쪽파크림치즈 완성





이마트에서 사온 베이글식빵이
베이글을 대신했어요 !!!
베이글식빵 한 번 먹으면 또 먹고 싶을만큼
쫄깃하고 맛있어서 식빵은 항상 이것만 사게 되더라구요

식빵은 냉동시켜놨다가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10분 정도 구워서 준비했어요





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식빵
얼려놓고 먹어도 바로 먹는 그 쫄깃함이 남아있더라구요
식빵 기한내에 못먹는다면
냉장보관 추천해요 ~~





식빵에 크림치즈 듬뿍 올려서
먹으면 베이글 크림치즈 저리가라 ~~
쪽파크림치즈에 올리고당이 들어가서
달달함도 있고 디저트로 딱 좋았어요

간단하게 간식만들기 좋은 쪽파크림치즈
꼭 만들어서 먹어보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