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할인쿠폰 청양마요 뼈 순살 고민될때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푸라닭 할인쿠폰 청양마요 뼈 순살 고민될때

by 진&솔 2023. 8. 30.
SMALL



오늘은 치킨시켜먹는 날 ~~~
푸라닭 청양마요는 인정하는 맛있는 치킨이라서
맛은 보장이 됐지만, 치킨을 먹을 때마다
뼈와 순살을 고민하게 되는 것 같아요

푸라닭 순살은 닭다리살로만 되어 있어서
엄청 부드럽고 야들야들한데요
제가 순살 청양마요를 먹어보고 반해버린 이유!

그런데 부드러운 만큼 많이 먹을수록
느끼함이 올라오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푸라닭 청양마요 뼈로 주문해봤어요
과연 뼈의 맛은 ?






푸라닭 할인쿠폰 받기

푸라닭 신규가입으로 3천원 할인쿠폰을 받아서
2만원이 안되는 금액에 치킨을 먹었어요 😀
푸라닭의 패키지는 언제봐도 고급스러운 느낌
누가 치킨이라고 보겠냐구요 ㅎㅎㅎㅎ






열자마자 할라피뇨의 매콤한 냄새가 코를 찔렀어요
청양마요는 냄새보다 먹었을 때 더 맛있는 치킨







매콤한 마요소스라 느끼함이 덜했고
닭다리살처럼 부드러운 살을 좋아하지만
닭가슴살이나 퍽퍽한 부위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느끼하다 싶으면 할라피뇨를 같이 먹으면 되니까
느끼한 맛은 매운맛으로 잡기 !






순살과 뼈를 다 먹어 본 후
저는 푸라닭 청양마요는 느끼함이 덜한 뼈가 제 입맛에 좋았어요
만약 가슴살을 전혀 먹지 않는다고 하신다면
순살을 선택하시겠지만 저는 다시 먹는다면 뼈를 먹을거에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