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역전시장 매콤한 짜장떡볶이 어흥떡볶이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군포 역전시장 매콤한 짜장떡볶이 어흥떡볶이

by 진&솔 2022. 5. 10.
SMALL




군포 역전시장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
예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집으로
어흥떡볶이 짜장떡볶이를 먹어보고
작성하는 내돈내산 후기!






시장에서 먹으면 좋지만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비조리로 판매하는 제품을 사 오는 것도 좋다

나는 저녁으로 먹으려고
비조리 포장해왔다





1인분, 2인분 판매하고 있어서
나는 2인분으로 사 왔다

비조리 포장 구성
떡, 어묵, 짜장소스, 어흥소스가 포함




어흥떡볶이 짜장떡볶이 포장 시 조리방법이 적힌 메뉴얼도 주셔서 쉽게 조리 해먹을 수 있었다

2인분을 조리할 때는
물 1컵 반을 넣고 조리하라고 했지만
나는 팬에 조리하는 거라 증발이 많이 될걸 생각해서 2컵 정도를 넣고 조리했는데도
간도 딱 좋고 맛있었다






붙어있는 밀떡은 조리을 편하게 하기 위해
조리하기 전 다 떼어주고, 물에 한번 씻어서 준비해주었다


 



짜장소스와 떡, 어묵을
다 넣고 익을 때까지 조리해주면 된다

여기서 빠지면 안 되는 소스!




어흥떡볶이는 어흥소스가 있어야 진정한 짜장떡볶이가 완성된다

어흥소스가 어떤 맛일까 해서 살짝 찍어먹어봤는데
그냥 엄청 매운 양념 맛이어서
절대로 다 넣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기 숟가락으로 1/2 정도만 넣었더니
잔잔하게 매운맛이 돌아서 맵기가 딱 좋았다



밀떡과 어묵이 처음보다
부피가 커져서 놀랐다 ㅎㅎㅎ
맛있는 냄새가 가득~





또 생각나는 짜장떡볶이






급하게 달걀도 삶아 넣어주었다
급해서 반숙으로 완성 된 달걀






완성 된 군포 역전시장 어흥떡볶이 짜장떡볶이





어묵 양도 꽤 많다





밀떡의 쫄깃함은 말 안해도 아는 식감
짜장떡볶이와 밀떡이 정말 잘어울렸고
짜장소스 자체도 맛있는데
매콤한 어흥소스를 넣으니까
은근히 매운맛이라 자꾸 손이가게 되는 맛이다

군포 역전시장 어흥떡볶이
당분간 짜장떡볶이에 빠져살듯 😆
맛있으니까 꼭 먹어보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