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산본 카페언타이 브라운치즈 크로플 르뱅쿠키 맛집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군포 산본 카페언타이 브라운치즈 크로플 르뱅쿠키 맛집

by 진&솔 2021. 9. 16.
SMALL




제가 디저트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디저트가 맛있는 집을 자주 찾아가게 되는데, 요즘 르뱅쿠키에 푹 빠져있거든요 ~
이번에 리뷰한 곳은 르뱅쿠키맛집으로 알게 되었지만 커피맛도 좋아서 두번째 다녀온 곳이에요
이미 동네에서는 맛있다고 소문나있는 산본 카페언타이입니다 :)


첫번째 방문했을 때는
르뱅쿠키와 밀크티(+샷추가) 를 먹었는데요
이 때 비주얼도 SNS 감성 제대로였고, 맛도 너무 좋았던 기억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지난번 왔을 때랑 비교해서 쿠키 종류가 더 많아졌어요
이 날은 쿠키를 안먹으려고 했으나 이 비주얼을 보고 도저히 그냥 지나치지 못하겠기에 쿠키는 나오면서 포장을 해왔어요 ㅎㅎㅎㅎㅎ
쿠키는 크로플 리뷰 후 리뷰해볼게요 ~

 



크로플과 커피 두잔을 주문했어요 :)




크로플 위에 브라운치즈
좋은건 더 가까이서 보기 ♡
보기만 해도 배부른 느낌이지 않나요 ㅎㅎ
고다치즈, 체다치즈 등 여러가지 치즈들이 있는데 그 중 브라운치즈는 제가 처음 봤거든요
브라운치즈가 올라간 아이스크림 크로플이 요즘 인기더라구요 !!!!



안그래도 맛있는 크로플이지만 아이스크림과 브라운치즈가 들어가 단짠단짠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는 디저트에요



크로플을 잘 잘라서 냠냠
이런 짠 맛 좋아하시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하지만 제 입맛에는 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짰어요
이 단짠이 자꾸 들어가게 되는 마성의 맛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가격이 디저트라고 하기엔 낮은 가격은 아니었으나 한번쯤 먹어볼만한 브라운치즈크로플이였어요





그리고 포장해 온 르뱅쿠키
디저트는 역시 달달해야지 하면서 빼빼로도 같이 꺼내봤어요
( 마트만 가면 빼빼로를 왕창 사오곤해요 )




초코르뱅쿠키
마카다미아 콕콕박힌 르뱅쿠키에요
오리지널 르뱅쿠키도 맛있었는데, 초코도 괜찮았어요
초코는 견과도 들어가서 마냥 달달 할수 있는 맛을 조금 중화시켜주는 듯
요건 커피랑 찰떡인 쿠키에요!!




피넛버터딸기쨈 쿠키
안에가 딸기쨈으로 되어있다보니 호불호없을 것 같은 쿠키여서 집어 옴 ㅋㅋㅋㅋ
피넛버터향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데, 달달딸기쨈이 들어가서 느끼함은 거의 없었어요
결론. 맛있었다

두번째 방문했던 산본 카페언타이
르뱅쿠키도 브라운치즈크로플도 커피도 맛있어서 자주 찾을 것 같은 곳이에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