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공원맛집 신도세기 슈퍼골든포크 후기 ! 고기는 역시 두꺼워야 제맛이지 !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보라매공원맛집 신도세기 슈퍼골든포크 후기 ! 고기는 역시 두꺼워야 제맛이지 !

by 진&솔 2020. 9. 25.
SMALL

 

 

안녕하세요 : ) 

이번에 제가 보라매공원맛집으로 인정하는 신도세기에 다녀왔어요. 

자주는 아니어도, 분위기도 좋고 고기맛이 좋아 가끔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꼭 한번 방문해보셨으면 하는 곳 !! 

 

 

 

 

 

 

 

테이블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고깃집이에요.

그러다보니, 손님들의 연령대가 쫌 있었어요.

보라매공원 근처에 고급스러운 식당이 많지 않아서

저는 손님이 오시거나, 좋은 고기를 먹고 싶을 때 찾는 곳이에요. 

 

 

 

 

 

 

 

 

신도세기 메인메뉴는 SGP (Super Golden Pork) 인데요.

슈퍼골든포크쫄깃한 식감의 버크셔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요크셔,

그리고 마블링과 풍미가 가득한 듀록종의 3종 교배로 태어난 돼지라고 해요.  

세 종류의 장점을 가진 특별한 맛으로 고기맛이 꽤 좋다고 하죠.
그래서 일반 돼지고기와 비교했을 때 가격대가 조금 있는 것 같더라구요.

 

신도세기에서는 숄더랙을 먹어야 하는데, 

이 날 아쉽게도 숄더랙 품절... 

그래서 통삼겹과 꽃목살로 대신했어요. 

 



 

 

 

 

고기와 먹으면 잘어울리는 소스를 준비해주셨어요. 

해골 유리병 같은 곳에 와사비, 소금, 겨자를 담아놓으니 또 새롭더라구요. 

소스가 소고기집에서 나올 법한 소스. 

돼지고기와 와사비도 잘 잘어울린다는걸 신도세기에서 알게 되었네요 :)

 

 

 

 

 

 

 

 

 

 

김치, 파절이, 쌈무도 정갈하게 나오네요. 

 

 

 

 

주문한 통삼겹2인분, 목살 1인분이에요. 
3인분에 고기가 3덩어리가 양이 적은 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두께가 꽤 두껍기 때문에 절대 적은 양은 아닌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두꺼운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두꺼운 고깃집만 찾아다녀요.

평소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기도 하고 구워먹는 편인데 

마트에서 구매할 때도, 고깃집에 가서 사먹을 때도 두꺼운 고기를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신도세기 돼지고기는 두껍습니다. 

 

 

 

 

두꺼운 고기라 잘 굽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세요. 

고기 굽다가 기름튀고, 몸에 연기배는 거 싫은데 구워주시니까 세상 편해요 ~~~

 

먹느라 다 구워진 고기는 찍지 못했네요 ㅎㅎㅎ 

고기가 두꺼움에도 불구하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역시 고기는 두꺼워야 제 맛이지 않나 싶네요. 

 

 

 

 

 

 

고기를 다 먹고 나서는 마무리로 후식볶음밥을 먹어야겠지요 ! 

신도세기에서는 밥 몇개 볶아주세요가 아닌 따로 볶음밥 메뉴가 있어요.

볶음밥은 만원이에요. (2공기였던 걸로 기억)

김치가 들어간 김치볶음밥에 김가루, 계란도 들어가서 순삭하고 싶은 이 맛. 

볶음밥은 배부른데도 자꾸 들어가는거 아시죠. ... 

이 날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고, 

고기 맛도 좋았던 보라매공원맛집 신도세기 

개인적으론 숄더랙... 추천이지만 

통삼겹, 꽃목살도 맛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