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롯데백화점 도토리편백집 점심특선 이베리코편백찜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보라매롯데백화점 도토리편백집 점심특선 이베리코편백찜

by 진&솔 2020. 9. 7.
SMALL

 

안녕하세요 !!!

보라매공원 근처에서 아주 건강한 점심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부담없는 식사로 좋을 롯데백화점 관악점 도토리편백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맛있는 녀석들에서 편백찜을 정말 맛있게 먹는 걸 본 후로

편백찜은 먹어보고 싶었던 음식 중 하나였어요. 

 

 

 

 



보라매공원 근처 롯데백화점 관악점 7층에 위치해 있어요. 

도토리편백집이라고 해서 처음에는 도토리가 들어간 편백찜일까라는 생각을 해봤는데, 

그냥 이름이 도토리인 것 같더라고요. ^^ 

 

 

 

 

 

 

 

도토리편백집메뉴 

 

MAIN MANU 

편백찜 (소고기 130g) - 11.0

편백찜 (이베리코돼지 130g) - 13.0

스페셜편백찜 (소고기 + 이베리코 ) - 25.0

샤브 (이베리코 100g) - 13.0

스키야끼 (소고기) - 25.0

매운갈비찜 (이베리코) - 25.0

 

나머지 RICE MENU, SIDE DISH는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SET 메뉴 2인, 3-4인 구성도 있습니다. 

 

 

 

 

 

 

저는 평일 점심에 방문한거라 

점심특선메뉴를 주문해봤어요. 

 

평일메뉴가 아닌 일반 SET 메뉴로 주문하고 싶었는데 

점심은 바쁜건지 점심메뉴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평일 점심메뉴로 주문

"이베리코편백찜 2인런치"로 2세트

 

 

 

 

 

 

 

 

도토리편백집은 맛있는녀석들 외에도
많은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된 맛집이더라고요.
 

 

 

 

 

#도토리편백집 

SNS 에 업로드 시 매월 다섯 분을 선정하여 본사에서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하실 분들은 SNS에 참여해보세요 

 

 

 

 

 

 

뜬금없지만 천장에 달려있던 조명이 깔끔해서 제맘에 쏙 들었어요. 

 

 

 

 

 

 

도토리편백집의 시그니쳐 소스는 DIY 소스 ! 

여기서 소스만들기 TIP !
폰즈소스를 1/4 넣으시고 기호에 맞게 6가지 양념으로 나만의 소스를 만들어드세요.
(무즙 / 홍고추 / 청양고추 / 대파 / 레몬 / 마늘)

 

 

 

 


★ BEST 소스 레시피 ★

무즙 2스푼, 마늘 1스푼, 대파 1스푼, 청양고추 1스푼 
+ 상큼한 맛을 원한다면 레몬도 살짝


 

 

 

 

 

 

이베리코편백찜 2인세트에는 

이베리코편백찜 + 찌개 택 1 + 공기2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저는 2세트를 주문했기 때문에 4인상이에요. 

찌개는 김치찌개 / 고추장찌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저는 하나씩 선택해서 다 맛을 봤어요. 

 

 

 

 

 

 

밑반찬 

밑반찬은 거의 손 안댔어요. 

 

 

 

 

고추장찌개와 김치찌개에요. 

저는 둘다 맛있었는데 같이 먹었던 지인들은 김치찌개보다는 고추장찌개가 맛있대요. 

김치찌개 1 표

고추장찌개 3 표 나왔음. 

둘 중 하나만 주문해야한다면 고추장찌개를 추천해볼게요. 

 

 

 

 

 

메인 메뉴인 펀백찜

평소 편백나무향을 좋아해서 편백찜도 엄청 기대했어요.

편백나무찜기 바닥에 숙주가 깔려있고, 그 위에 단호박, 버섯, 두부, 브로콜리, 파가 들어가있어요. 

생각보다 편백향은 안나네요... ㅎㅎ 

아니 거의 없었어요. 

 

 

 

 

 

 

숙주와 고기를 젓가락으로 집어서 셀프바에서 만들어온 소스에 푹 찍어 드시면 되는데요. 

저만 못느꼈던건지 편백찜인데도 편백향이 많이 나지 않아 그냥 찐 고기, 야채에 간장소스 찍어먹는 그 맛이었어요.. 

저희 테이블은 양이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다른 테이블은 다 못먹는 곳도 있더라고요. 

깔끔하고 담백해서 지인들과 방문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네요. 

 

보라매공원근처 맛집이나 모임장소 찾으실때 보라매롯데백화점 도토리편백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