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보라매공원 맛집 송추골등갈비 매운갈비찜은 여기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신림 보라매공원 맛집 송추골등갈비 매운갈비찜은 여기

by 진&솔 2021. 3. 7.
SMALL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날, 

왜 매운 음식이 그렇게 땡기는 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최근에 제가 매운등갈비찜 보라매공원 송추골등갈비입니다 

매콤한등갈비를 좋아하는데, 보라매공원 근처 매운갈비찜은 이 곳 하나인 것 같아요 

 

 

 

 

 

 

 

 

양푼 등갈비찜은 1인 13,900원이지만 식사도 별도고, 

다른 메뉴들도 먹고 싶어 항상 세트메뉴를 주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삼순이 세트를 주문했어요 

세트에는 곤드레나물밥, 메밀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춥다고 사장님께서 입구쪽에 준비해두신 대추차 

먹기 전 얼어있는 몸을 녹이기 좋았어요 

 

 

 

 

 

 

 

같이 곁들여 먹을 김치와 계란찜 

매운거 먹을 때 계란찜을 빼먹으면 너무 섭섭하죠 

탱글탱글 계란찜도 주신답니다 

 

 

 

 

 

 

 

메밀전은 등갈비와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심심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등갈비는 한번 조리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나머지 재료가 푹 익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산처럼 쌓아주신 등갈비 버섯탑 

 

 

 

 

 

 

 

 

사진으로만 봐도 생동감이 느껴지는 등갈비 비주얼 

 

 

 

 

 

 

동영상도 있습니다 ! 

 

 

 

 

 

 

곤드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평소 먹기 힘든 거라 여기만 오면 꼭 주문해서 먹는 것 같아요

등갈비와 먹으면 더 맛있는 곤드레나물밥 

 

 

 

 

 

 

 

등갈비가 아주 잘 익었어요 

제 기준으로는 살짝 매콤했는데, 매울 때는 쿨피스와 계란찜을 먹으면서 입을 달랬어요 

(참고로 매운걸 잘 먹지는 못해요) 

 

 

 

 

 

 

 

 

밥 위에 얹어 비벼먹어도 진짜 맛있는 매운등갈비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제가 자주 찾고 있는 곳이에요

보라매공원 송추골등갈비 신림근처맛집으로 추천해봅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