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산본 조개전골 맛집 ! 비주얼에 놀라고, 양에 한번 더 놀라고 !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군포 산본 조개전골 맛집 ! 비주얼에 놀라고, 양에 한번 더 놀라고 !

by 진&솔 2020. 5. 27.
SMALL

 

저는 고기도 좋아하지만 해산물도 참 좋아해요. 

최근에 조개전골을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곳은 푸짐한 조개전골을 맛볼 수 있는

군포 산본 택이네 조개전골입니다. 

여기에 살지 않은 저도 여러번 방문했던 곳이기 때문에

군포 사시는 분들이시라면 다들 아실 것 같아요. 

 

 

 

 

 

 

택이네 조개전골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99

031-396-3628

매일 11:00 ~ 22:30

주차 가능

 

 

 

 

 

 

 

딱 저녁시간에 맞춰간거라 잠깐의 대기가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메뉴고르기 !! 

 

택이네 조개전골 대표메뉴는 당연히 조개전골인데요. 

저는 항상 조개칼국수만 먹다가 이번에 조개전골은 처음 먹고 왔어요. 

 

조개전골 2인 38,000원

조개전골 3인 48,000원

조개전골 4인 58,000원 

조개칼국수 7,000원 

 

 

 

 

 

 

 

 

기본으로 나오는 번데기탕과 샐러드, 김치, 어묵볶음이에요. 

처음먹어본 번데기탕

(안 먹어봤던 음식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요.)

번데기탕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전골 나오기 전에 번데기탕으로 살짝 배를 채웠네요. 

 

 

 

 

 

조개전골 3인 (48,000원)

 

 

 

조개전골이 등장. 

어마어마한 비주얼에 깜짝 놀랍니다. 

4명이서 간거라 4인을 주문할까도 했지만 혹시나 너무 많을까 싶어 3인만 주문했었는데요. 

3인을 먹어도 배부르게 먹기 충분했어요. 

만약 부족하시다면 칼국수를 시키는 것도 좋을 듯. 

 

 

 

 

 

 

 

가리비, 소라, 모시조개, 전복, 새우, 어묵 등 

엄청 푸짐해서 보는 순간 흐뭇 ㅎㅎ

이걸 언제 먹지 하는 생각에 기분도 업

이런 메뉴에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처음에 익혀야하는건가 싶어서 넷다 조개만 보고 기다리고 있었음.

그런 우리를 쳐다보더니 직원분께서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배고픈데 참느라 힘들었어요..ㅎㅎ

 

 

 

 

 

 

 

싱싱한 낙지는 마지막에 넣어주셨는데요.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가게에요. 

오래된만큼 아는 사람이 많아져서 가끔은 대기까지 해야한다는게 아쉽긴 하지만 맛있는건 공유하면 좋잖아요 ~ 

 

가끔 해감 안된 조개에서 흙이 씹히기도 하는데 

조개도 질기지 않았고, 이물감은 전혀 못느꼈어요. 

 

 

 

 

 

 

조개전골 한켠에는 퐁듀처럼 먹는 치즈가 있는데요.

해물에 무슨 치즈야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짜지 않아 맛있는 치즈~~~

뭔가 밋밋할 것 같지만 고소한 치즈의 맛과 해산물의 맛이 너무나도 잘어울렸어요.

 

군포 산본에도 택이네 조개전골을 검색하면 매장이 너무 많이 나와서 체인점이 아닐까 했는데요. 

참고로 이 지점은 체인점 아닙니다.!

 

 

 

 

 

 

양도 만족, 

비주얼도 만족, 

가격도 만족했던 

군포 산본 택이네조개전문점

 

군포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