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한번 가보면 좋을 용인 카페 추천 빌라드파넬 (+ 쇼룸)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꼭 한번 가보면 좋을 용인 카페 추천 빌라드파넬 (+ 쇼룸)

by 진&솔 2020. 5. 3.
SMALL

드라이브도 좋아하고, 

가보지 않은 곳을 찾아다니는 걸 좋아하는 남친과 저는 오늘도 새로운 곳을 탐색중입니다.

최근에는 용인에서 좋은 맛집들을 많이 알게되었는데요. 

이번에도 용인 카페 빌라드파넬 (villa de parnell) 에 다녀왔어요. 

검색했을 때 베이커리카페가 예쁘게 꾸며져 있는 모습에 신기해서 목적지로 정했던건데 

커피 뿐만 아니라 가구쇼룸 구경도 하고 인생샷도 남기고 올 수 있는 특별한 곳인 것 같습니다. 

 

 

 

 

<용인 카페 빌라드파넬>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박곡로 192

매일 10:30~18:30

대관시, 월요일 휴무

031-322-3983

 

 

 

외진 곳에 있어서 그런지 꽤 일찍 마감을 하는 편인 것 같아요. 

앞에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면 왼쪽에는 가구 쇼룸, 오른편(카페 반대편)에는 카페와 쇼룸이 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먼저 먹고 쇼룸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카페 1층 

 

 

이 건물에서는 카페도 보고, 쇼룸도 볼수 있어요. 

 

1층은 카페

2층은 쇼룸

 

가구 판매를 같이 하고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인테리어에 먼저 눈길이 가더라구요. 

조명, 테이블 등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뭘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참고로 카페 이용가능한 곳은 1층과 정원 뿐이라 좌석이 많은 편이아니에요. 

 

 

 

마감 시간이 이른 곳이라 5시쯤 도착했더니 선택할 수 있는 빵의 폭이 좁았어요.  

재료에 따라 빵의 가격이 다르겠지만 단순히 크기만 본다면 빵의 가격이 높다는 생각이 살짝 드네요. 

 

파운드케이크 한조각  5300원 

당근케이크 한조각  6500원 

소세지 바게트 4800원 

 

 

 

음료 가격입니다.

 

아메리카노 5500원 

콜드브루 6000원 

 

 

 

베이커리가 맛있다고 해서 빵 두개에 음료 하나를 주문했어요. 

평범한 빵이어 보이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았던 빌라드파넬 베이커리 

진짜 꼭 먹어보세요 !!! 

 

 

파넬브레드 (4,500원)

 

 

반을 갈라보니 안에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 

생각보다 안이 정말 푸짐. 

 

그리고 같이 주문했던 앙버터도 사이드에 있는 빵이 스콘으로 되어있어 평소에 먹던 앙버터와는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아메리카노를 한잔 주문했어요. 

홀더 대신 긴 종이컵에 음료잔을 담아주셨네요. 

특이해서 컵을 들어보니 긴 컵 때문에 양이 많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일반 테이크아웃 용기였어요. 

뭔가 속은 기분ㅋㅋㅋㅋㅋㅋ 

 


카페 2층 

 

 

 

1층 카페에서 빵과 음료를 다 마시고 나서 2층 쇼룸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올라가보니 예쁜 가구들이 전시가 되어있었는데요. 

제가 원래 가구 인테리어에 전혀 관심이 없는데, 전시되어 있는 가구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 사고 싶었어요. 

하지만 가구 가격들이 예쁜만큼 쫌 쎄요 ㅎㅎㅎㅎ

 


쇼룸 1층 

 

 

 

이 쪽은 카페건물 반대편 단독건물에 있는 쇼룸이에요. 

이 쇼룸도 1층, 2층이 있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보였던 욕조와 조명 

유럽풍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보였어요.

 

 

1층 쇼룸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쇼룸이에요. 

 

 

 

 

이게 제 방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1층에는 주로 쇼파나 테이블, 의자가 있었어요. 

하나하나 평범한 것 같지 않은 가구라 보는 재미가 있네요. 

 


쇼룸 2층 

 

 

 

2층에 있는 대부분의 가구들은 가전을 포함해서 침실, 서재 가구가 있었어요. 

 

 

 

 

여기가 바로 인생샷 한컷 남기기 좋은 스폿. 

 

쇼룸 바깥쪽에서 본 모습인데요.  

안에서 봐도, 밖에서 봐도 너무 예뻤어요. 

 

 

 

마지막으로 건물사이에 있는 정원입니다.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날이 좋다면 밖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먹는다면 기분도 업 될것 같아요 !! 

 

 

빵도 맛있었고 보는 재미도 있었던 카페

공기 좋고 아이들도 뛰어놀수 있는 분위기좋은카페를 찾으신다면 빌라드파넬 추천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