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가볼만한 곳 의왕 왕송호수 베이커리 카페 리코.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아이와 가볼만한 곳 의왕 왕송호수 베이커리 카페 리코.

by 진&솔 2020. 4. 25.
SMALL

 

의왕 왕송호수가 점점 바뀌어가고 있어요. !! 

아무래도 호수 근처이고 경치가 좋은 곳이라 주말에도 가족단위나 커플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그래서 하나씩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생겨나네요. 

 

많은 카페 중에서도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이 곳입니다. 

 

" 의왕 왕송호수 베이커리 카페 리코 "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26-1

 

매일 10:00 - 22:00

설날, 설 연휴 모두 영업합니다 (연중 무휴)

 

070-8837-5000

 

 

왕송호수 바로 앞은 아니라 카페에서 호수가 잘 보이지는 않아요.

하지만 너무나 잘 꾸며진 정원이 있기 때문에 호수뷰가 필요없답니다. 

 

주차를 하고 나서 가장 큰 건물의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에 올라가자마자 빵 진열대 보기 전 보이는 안내문이 있어요. 

 

맛있게 더 좋은 빵을 만들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1.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2. 100% 우유 버터를 사용합니다. 

3. 100% 우유 생크림 사용합니다. 

4. 즉석에서 반죽하여 만듭니다. 

5. 당일 제조, 당일 판매를 고집합니다. 

6. 미 판매된 빵은 전량 기부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음식 하나를 먹어도 좋은 음식을 먹으려고 하는데,

문구를 보니 안심하고 빵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쿠키가 가장 먼저 보이네요. 

쿠키모양, 별, 하트모양 등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빵 종류들이 진짜 많았어요.

식빵부터 일본빵, 독일빵 등 

케이크류, 과자류까지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가 어려웠어요.. 

 

 

 

 

빵을 골라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이 날은 날씨가 추워서 밖에 앉을 수가 없었어요. 

(저만 추웠던건지 밖에 계신분들도 많이 있긴 함. )

 

카페내에는 빵을 구매할 수 있는 2층을 포함해서 1층 그리고 단독으로 1층만 있는 건물 이렇게 앉아있을 공간이 참 많은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자리를 찾기가 힘들어요. 

운이 좋게 저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저는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인데요.

의왕 베이커리카페 리코를 가장 잘 보여주는 사진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들과 다녀오기 정말 좋은 곳!! 

 

아이들이 타고 노는 다양한 바퀴달린 장난감들이 어디서 온거지 싶었는데,

다 카페에 준비되어있는 장난감들이더라구요. 

여기에서는 장난감을 맘껏 탈수 있고 부모님들도 정원에 있는 파라솔에서 커피와 빵을 먹으면서 아이들을 볼수 있음 !! 

 

 

 

 

 

 

심사숙고하면서 골라온 (왼쪽부터) 에그타르트, 독일빵이에요. 

음료는 카운터에서 따로 주문!  

 

에그타르트는 부드럽고 살살 녹는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독일빵은 바움쿠헨 위에 쿠키가 올라가있는데요. 

저는 처음먹어본 식감이라 낯설더라구요. 

하지만 맛이 없지는 않았어요. 쏘쏘 

 

 

카페가 잘 꾸며져 있어서 주말에 가족단위로 더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책을 읽으려고 카페를 찾았던건데 사람들이 많은 편이라 책은 들고갔다가 그대로 가지고 왔다는.. ^^

 

다양한 빵을 먹고 싶으시거나,

주말에 공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의왕 왕송호수 리코 추천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