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삼성마을 맛집 대게좋은집 추천메뉴 홍게 손질세트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군포 삼성마을 맛집 대게좋은집 추천메뉴 홍게 손질세트

by 진&솔 2020. 6. 11.
SMALL

이 날만큼은 색다르고 맛있는걸 먹어보겠다며 이것저것 메뉴를 고르다가 갑자기 생각난 대게 

메뉴는 정해졌으니, 어디로 가볼까 하면서 맛집을 검색했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군포 삼성마을 맛집 대게좋은집 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는 주차공간이 있어요.

주차하시고,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금요일 오후 7시쯤 방문했더니 자리는 2자리 남아있더라고요. 

 

 

 

군포 대게좋은집 메뉴판 

 

대게좋은집이라 대게만 팔 줄 알았지만 놉!

 

세트메뉴와 추천메뉴 이렇게 나뉘어 있는데요. 

세트메뉴는 홍게, 킹크랩, 대게, 랍스타 세트가 있고 

추천메뉴는 인원수에 맞게 손질되어서 나오는 붉은홍게 손질세트가 있어요. 

제가 본 블로그에서는 추천메뉴로 많이 드셨길래 

저는 손질2인세트 (53,000원) 을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는 코스로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기본도 꽤 잘나왔어요.

탕수육, 군만두, 번데기, 김치, 샐러드, 어묵탕 

너무 배가고팠는데 다 맛있는 것들이라 하나씩 집어먹었네요. 

어묵탕은 매콤 칼칼한게 제 스타일이에요 !! 

 

 

 

 

 

2인손질세트붉은홍게 3마리+ 볶음밥 2개 + 새우라면 1개 +음료수 1개 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가장 먼저 나온 붉은홍게 3마리 입니다. 

 

다른 테이블 보니, 소스가 있길래 저희도 소스달라고 물어봤으나 

손질세트에는 소스가 따로 없다네요 ? 

내장에 찍어먹으면 된다고 .. ^^

소스가 없는게 살짝 아쉽지만 어쩌겠어요. 

홍게살은 내장에 찍어 먹어야 맛있대요ㅎㅎ

 

 

 

 

 

어떻게 먹어야할지 몰라서 쳐다보고만 있으니,

손질된 홍게를 먹는법을 잘 알려주셨어요. 

홍게 껍질을 잡아당기면 오동통한 맛있는 홍게살이 딱 !!! 

긴 다리는 쭉 밀어먹으면 된대요. 

 

 

 

 

 

이게 바로 홍게살을 찍어먹는 내장. 

홍게살을 찍어먹기도 하지만 볶음밥의 재료가 되는 내장이에요. 

그 다음코스인 볶음밥을 위해 어느정도의 내장을 남겨주세요. 

남겨야한다는 생각에 거의 먹지도 않았던 내장...

남기라고 했는데 못남기면 어쩌지 하는 불안함에 저희는 거의 다 남긴 듯해요. ㅎㅎ

 

 

 

 

 

다 먹은 것 같아 보이면 직원분께서 볶음밥을 해주신다며 내장이 담긴 껍데기를 수거해가십니다. 

그리고 잠시 후에 남은 내장과 잘 볶아진 볶음밥이 나와요. 

홍게먹고 나서 껍데기에 있는 내장과 볶아먹는 밥이 별미잖아요.

날치알, 김이 들어가서 짭짤하면서 맛있었어요. 

 

 

 

 

볶음밥이 나오고 잠시 후에 나온 새우라면이에요. 

라면은 안그래도 맛있지만 새우까지 들어간 라면이라 더 맛있었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 못했던게 아쉽네요. 

 

둘이 먹기에 정말 푸짐했던 2인손질세트 !

맛도 양도 만족스러웠어요. 

가족들과 가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대게좋은집 군포 삼성마을 맛집으로 추천할만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