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카페거리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칼국수 후기 !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수원 광교카페거리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칼국수 후기 !

by 진&솔 2020. 6. 18.
SMALL

 

수원 광교 카페거리에 갔다가 맛있는 조개전골을 먹고 왔어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 곳 

광교카페거리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칼국수 입니다. 

 

 

 

 

광교점이라고 적힌걸 보니, 체인점인 것 같아요. 

매장 앞에 3대 정도 주차는 가능해요. 

여기 주차자리가 없으면 광교카페거리 입구쪽에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이 날은 조개전골을 먹으러 갔어요. 

토핑이나 사이드메뉴도 있고 

칼국수도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조개전골에는 청양고추가 들어가는데요. 

싫으시면 주문하실 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해물육수는 칼칼한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넣어서 주문했어요. 

 

 

 

테이블에는 물티슈, 초장, 간장, 종이컵 그리고 조개껍질 담을 수 있는 용기도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너무 깨끗해서 반짝반짝 빛나네요 ㅋㅋ

 

 

 

 

단무지무침, 샐러드, 김치 

 

 

 

 

그리고 보리밥을 주셨는데요. 

칼국수랑 너무 잘어울리는 보리밥 

여기서는 이 보리밥이 무한리필이래요. 

보리밥 좋아하는 분들은 희소식이네요 !!! 

 

 

 

 

부족한 반찬과 보리밥은 매장 안쪽에 있는 셀프코너에서 드실 수 있는데요. 

보리밥 드시는법이 친절하게 적혀 있으니, 그대로 하시기만 하면 될 것 같네요. 

무한리필이라 버려지는 양이 많기 때문에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있대요. 

참고해주세요. 

 

 

 

맛있게 보리밥을 먹는 중. 

엄청 큰 찜기를 놔주셨어요. 

제 손을 가져다 대봤는데 실제로 봐야 더 커보여요. 

이 찜기는 11분 후에 뚜껑을 열어주시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기다리는 동안 먹으라고 주셨던 오징어튀김과 튀김만두에요. 

꺅 

넘 별미였어요.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던 튀김. 

 

 

 

 

뚜껑 오픈 ~

2인 조개전골이에요. 

제가 다른 지점에서 먹어보고 두번째로 본건데도 볼 때마다 푸짐한 양에 놀랐네요. 

보기만 해도 배부른 기분이네요. 

 

치즈퐁듀도 같이 나와요.

치즈도 짜지 않아서 치즈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조개의 효능

비타민B1, B2, 단백질, 타우린, 글리코겐이 풍부하여 다이어트, 빈혈, 숙취해소,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요. 

 

 

 

 

조개전골을 먹는 순서는 큰 조개부터 작은조개 순으로 먹는게 좋대요. 

큰 조개는 너무 많이 익히면 질겨지기 때문! 

 

만약 입을 열지 않은 조개가 있다면 억지로 열지 마시고 직원을 불러주세요~

 

 

 

 

가장 큰 조개부터 먹어봅니다. 

조개는 초장에 찍어먹는게 젤 맛있는 것 같아요. 

육수도 칼칼하고 맛있어서 다 먹고 나서 칼국수까지 먹고 오면 좋았겠지만 조개만 먹어도 배불렀어요.  

 

양도 많아서 해산물을 배부르게 먹고 왔던 택이네 조개전골 광교점 

광교카페거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