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데이트 코스 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부곡첨단점 후기 (풀옵션)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이색데이트 코스 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부곡첨단점 후기 (풀옵션)

by 진&솔 2020. 4. 23.
SMALL

오늘은 또 어떤 재밌는 데이트를 해볼까 고민하던 참에 생각난 스크린골프
평소에도 지나다니면서 보는 스크린골프장을 보고 가보고 싶다는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골프는 어른들만 하는 스포츠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멀게만 느껴졌었는데 막상 해보니까 너무 재밌더라구요.
저는 나름 재밌게 잘 즐기고 온 것 같아요.

 

 

 

골프존파크 부곡첨단점

경기 군포시 번영로 40

031-462-0777

주차 가능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인터넷으로 막 검색을 해보는데,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리뷰가 거의 없더라구요.

방문 전 전화예약하고 다녀왔어요.

혹시나 예약이 차있을 수 있으니 하루 전 또는 몇시간 전에 예약 전화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인터넷으로 막 검색을 해보는데,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리뷰가 거의 없더라구요. 

방문 전 전화예약하고 다녀왔어요.

혹시나 예약이 차있을 수 있으니 하루 전 또는 몇시간 전에 예약 전화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가 열리자마자 골프존파크가 똭 !! 

 

 

골프존파크 부곡첨단점 요금안내 

 

요금이 어떤식으로 구성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격표는 18홀 기준이라고 생각되네요. 

참고로 저는 주말 오후 12시 이후에 9홀로 쳤더니 1인당 15,000원 나왔어요. 

(2인 3만원)

대략 2시간정도 쳤으니 가격도 나쁘지 않음. 

 

 

 

 

 

중간에는 모여서 커피한잔씩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대기테이블인가요 ? 

 

 

 

 

방 안내를 받아 들어갑니다.

 

새로운 걸 할 때는 들뜨게 되잖아요.

이 날 스크린골프친다고 저 엄청 들떠있었어요.

 

 

 

 

 

방 안에 흡연실이 따로 있습니다. 

 

 

  

 

간단한 다과와 물을 준비해주셨고, 차나 음료는 또 따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녹차를 주문했었는데 골프를 치다보니 은근히 체력소비가 많이 되더라구요.

더워져서 남친이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벌컥벌컥 마셨네요.

 

 

 

 

 

방에는 남성용골프채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작은 핸드백만 들고 온 저희를 보시고 사장님께서 여성용 장비도 다 가져다주셨어요 ^^

 

골프에 전혀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골프채를 막상보니 다 똑같이 생겨서 뭘 골라서 쳐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처음이라 손에 맞는걸로 그냥 막 쳤어요. ㅋㅋㅋ

 

 

 

 

골프채 휘두르면서 골프채가 손에 쓸려서 아플 수 있기 때문에 장갑을 주셨어요. 

처음에 몸풀기 겸 스윙연습. 

저는 처음 쳐보는거라 남자친구가 옆에서 알려줬어요. 

골프채 잡는것부터 난관.

손에 힘을 많이 준건지 손가락이 넘나 아픔.. 

 

 

 

연습 스윙 후 코스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초보자라 별 하나짜리 구미CC 로 갑니다. 

 

처음이라 9홀만 해보기로 했어요. 

 

사장님께서 정보랑 실력을 기계에 입력해주셨어요. 

골프에서는 못하던 잘하던 다 프로래요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라 들으니 괜히 어깨가 으쓱 ! 

 

 

 

 

 

VR 뺨치는 스크린골프장 

진짜 사실적인거 있죠. 

앞으로 걸어가고 싶어지게 하는 광경 

 

진짜 구미CC는 이렇게 생겼을까요. 

궁금하긴 하네요. 

 

 

 

 

 

공을 쳐야겠다고 신경쓰면 스윙에 힘이 안들어가고, 

스윙에 신경쓰면 공이 안맞는 너무 어려운 골프 

 

왜 홀인원하면 축하금도 주고, 기분이 좋아지는지 이제야 알겠어요. 

별 하나짜리에서도 홀까지 가기도 힘들었어요. 

 

 

 

9홀로 하니 대략 2시간정도 걸린 듯.

(실력에 따라 다름.)

당연히 오늘의 MVP 는 신프로 

 

실력 차이가 너무 많이나서 이 날 스윙하는건 백번도 더한것 같아요. 

그래서 그 다음날 근육 운동한 것처럼 팔에 알이 배겼지만 

새로운 스포츠에 도전해본 기분은 괜찮았어요. 

 

참고로 남친이 시설이 최첨단이네 하길래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지금 스크린골프장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을 갖춘 풀옵션매장이라고 하셨어요. 

저는 첫 스크린골프를 풀옵션매장에서 해봤네요 ~~

 

군포, 의왕 근처에서 스크린골프장 찾으신다면 골프존파크 부곡첨단점 

색다른 이색데이트코스 찾으신다면 스크린골프장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