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편스토랑 곱창철판볶음밥 후기
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CU편의점 편스토랑 곱창철판볶음밥 후기

by 진&솔 2021. 2. 27.
SMALL


저녁은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편의점에 갔다가 발견한 곱창철판볶음밥
곱창, 막창 먹고 나면 비벼먹는 철판볶음밥 너무 맛있잖아요.
요즘 그런 볶음밥류 제품들이 참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제가 한식보다는 볶음밥류를 정말 좋아해서 편의점에 가면 뭘 골라야할지 엄청 고민이되더라구요 

 

 

 

 



고민 끝에 집어온 곱창철판볶음밥 

가격은 3,500원 

쫄깃짭쪼름한 곱창볶음밥과 고소한 김자반의 꿀조합! 이라고 쓰여져있어요 

역시 볶음밥이라 561kcal 로 칼로리가 높은 편이에요 

맛있는건 왜 항상 칼로리가 높은것인가 ㅠㅠ 

 

 

 

 

 

 

 

 

 

포장을 열어보면 밥과 곱창볶음용소스, 김자반이 들어있어요 

 

 

 

 

 

 

 

씨유 곱창 철판볶음밥은 밥과 곱창용볶음소스를 용기에 넣고 스푼으로 비벼주세요 

그리고 종이케이스를 다시 씌워 전자레인지에서 2분 40초 정도 조리합니다 

조리된 곱창철판볶음밥에 마무리로 김자반을 뿌려주면 끝 

 

 

 

 

 

 

 

 

소스를 넣고 비벼주는데 밥이 딱딱하다보니 잘 안비벼지더라구요 

매콤한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네요 

 

 

 

 

 

 

 

 

 

 

저는 곱창을 먹은 후 먹었던 완전 뜨거운 볶음밥을 생각했기에

되도록 뜨겁게 먹고 싶었는데, 3분을 돌려도 안뜨거워져서 살짝 더 돌려주었어요 

아쉽게도 아주 작게 잘라진 곱창이라 곱창의 식감을 제대로 느끼진 못해요 ㅠㅠ 

 

 

 

 

 

 

 

 

 

마무리로 김자반 솔솔솔 

 

 

 

 

 

 

 

 

가격대비 괜찮았던 편스토랑 철판곱창볶음밥 

곱창기름에 밥을 볶아먹었을 떄 그 맛을 완전히 재현할 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맛이 느껴졌어요 

밥만 먹으려니 양이 부족했어요 ㅠㅠㅠ

이런 볶음밥은 두공기 정도는 먹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CU편의점 곱창볶음밥 한번 드셔보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