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클렌징폼 추천 리코셀 노니 클렌징폼
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민감성클렌징폼 추천 리코셀 노니 클렌징폼

by 진&솔 2021. 5. 19.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렌징폼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해요!
제 피부는 민감한 편이라 기초부터 색조까지 하나라도 맞지 않으면 트러블이 발생하는 정말 관리하기 힘든 피부타입이에요.
그래서 고르고 고른!!!!!
클렌징 폼은 바로
리코셀 노니 클렌징폼!!
한번 살펴볼까요
민감성피부는 클렌징이 더더욱 중요하기에 신경써서 고른 클렌징폼이에요




패키지는 이렇게 정말 자연친화적으로
' 나는 순해요'라고 말하듯이 심플합니다
초록색은 아무래도 순하다는 표현을 한것 같고 저같은 민감성피부 타입이 가장 많이 찾은 문구는
약산성!!!!!
리코셀 노니 클렌징폼 역시 약산성 입니다





구멍을 막아놓은 은박지를 뜯으면 작은 구멍이 있는데 저는 이구멍이 크면 뚜껑 안쪽에 폼클렌징이 쌓여서 좋지 않더라구요
냄새는 노니 냄새라고 하는데 알로에+오이
냄새가 많이 나요….




액체는 투명한 형태고 냄새는 많이 나요
구매하시전에 리뷰를 보니 노니냄새를 싫어하는 분들은 생각하라는 말이 생각나더라구요
씻어보니 거품은 생각보다 적정히 나고 약간의 비누로 세안했을때의 뻑뻑함이 있네요.
저는 이런 느낌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호불호가 있을거에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된 이유는 씨드물에 노니비누를 사용했었는데 피부가 좋아진다기보다는 더 이상 트러블이 나지 않아서 노니 클렌징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고 아무래도 비누는 청결하게 관리하기가 힘들어서 클렌징폼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용감이 나쁘지 않아 그럭저럭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폼으로 민감성이신 분들에게는 살짝 추천을 해봅니다 !
제가 포스팅한 내용으로 구매하실때 조금이나마 참고하셔서 신중히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