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데오드란트 추천
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여름철!!! 데오드란트 추천

by 진&솔 2021. 5. 2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땀의 계절 여름이 오고야말았어요!
사람마다 땀이 나는 부위가 다르다고하더라구요
저는 땀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신경이 쓰일정도라서
해마다 데오드란트를 쓰고있는데
이번에 좋은 제품을 찾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비욘드 버베나 데오 퍼퓸
상쾌한 레몬 버베나 향!!!!!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현재 1+1으로 판매중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물파스처럼 생겼죠…
비욘드 스티커 없으면 물파스라고 해도 믿겠어요
일단 향은 은은한 레몬향??
좋아요좋아요




뚜껑을 열면!!
더 물파스 같죠??





물파스네요…
일단 이 제품의 장점을 말씀을 드리면!!
액체 타입인데 타 제품의 액체타입 경우 땀이 많이 나면 같이 흘러 내리거나 옷에 묻는 경우가 있지만 이제품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두번째로는 데오드란트 특성상 땀에 녹아내리지 말아야해서 약간의 방수처리가 되는데 샤워를 해도 잘 안닦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러나!!
이 제품은 샤워하면 깨끗하게 씻겨서 아주 좋더라구요!!
저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겨드랑이땀에 대해서는 신경을 안쓰고 다녀요!
앞으로 점점 더워지면서 말도 안되는 더위가 올텐데
미리미리 준비합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