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후기
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CU 편의점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후기

by 진&솔 2020. 6. 3.
SMALL

저녁을 간단하게 때우고 싶어서 집 근처 CU 편의점에 들렀어요. 

도시락이나 떡볶이는 많이 먹어봤기에 간단히 먹더라도 안먹어본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

냉장고를 두리번거리던 중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을 발견 .

편스토랑 9회 우승상품이래요. 

하나를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2,900원으로 사먹는데 부담이 없는 가격대인것 같아요. 

특제 파기름으로 풍미작렬이라는 고추참치비빔우동 

방송을 안봤기 때문에 고추참치 + 비빔우동 의 조합은 상상이 가는 맛이기도 했지만

또 다른 맛이 나올 수 있으니 먹어보기로 했어요. 

 

 

 

 

원재료명 및 함량, 영양정보 참고햊쉐요. 

309g 내용량에 505kcal 

칼로리가 꽤 높은 편인 것 같네요. 

 

 

 

 

종이포장을 당겨서 빼면 고추참치비빔소스, 우동면, 김깨가루, 특제파기름이 들어있어요. 

젓가락은 포함 x 

 

 

 

 

편의점 음식이라면 조리방법이 간단해야겠죠. 

고추참치비빔우동 맛있게 먹는 법

조리법이 나와있어요. 

 

 

 

 

용기에 우동면과 고추참치비빔소스를 순소대로 넣은 후 용기를 흔들어 소스를 고루 펴줍니다. 

 

소스를 붓는데 맛있는 고추참치향이 느껴졌어요.

고추참치를 넣으면 맛없을 수가 없을 듯.

용기를 흔들었는데 잘 안퍼지더라구요. 

그럴땐 그냥 숟가락을 사용하세요 ㅎㅎ

 

 

 

 

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로 조리합니다. 

3분 30초(1,000W), 4분(700W)

 

소스를 다 펴지 않고 조리했어요. 

전자레인지가 몇 W 인지 모르기 때문에 일단 3분 30초를 돌려주었어요. 

 

 

 

조리된 상품에 특제파기름과 김깨가루를 넣고 섞어서 맛있게 드세요. 

 

고추참치소스만 넣어도 맛있었을텐데 

특제파기름, 김깨가루를 넣으니 비주얼도 굿굿

 

 

 

원래 수분이 없는 요리인데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그런건지 수분이 정말 없음. 

수분이 없다보니 젓가락으로 쉽게 섞이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잘 섞어봅니다. 

 

양은 많아보이지는 않았어요.

천천히 먹는다고 한가닥씩 먹으니까 배부르긴 했지만

한번 먹을때 많이씩 드시는 분들은 두젓가락이면 끝날지도 몰라요 ㅎㅎ 

 

고추참치 + 우동면의 단순한 조합이 아니라 생각했던 것 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어디서 나는건지 불맛이 느껴져서 좋았네요. 

 

저렴한 가격에도

맛이 나쁘지 않았던 편스토랑 고추참치비빔우동 한번 드셔보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