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샤인머스캣 세척 칼로리 카나페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일상 샤인머스캣 세척 칼로리 카나페 만들기

by 진&솔 2021. 2. 26.
SMALL

 

 

식후 달달한 디저트를 즐기곤 하는데요. 

달달함을 좋아하기에 신맛나는 과일을 썩 좋아하지는 않았어요. 

그러던 중 핫한 샤인머스캣을 알게 되었고, 

푹 빠져서 과일은 샤인머스캣만 먹고 있어요 !!!! 

 

100g 당 54kcal, 

1송이는 200-250kcal 정도 

 

 

 

 

 





샤인머스캣을 구매하는 날이면 설레요~
청아한 연두색이 넘넘 예쁘지 않나요.
맛도 있으니까 손이가게되네요!!!!

과일을 먹을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잔류농약이죠.

 

 




 

 

 

 

미지근한물에 식초를 몇방을 떨어뜨린 후 10-15분 정도 담궈놓았어요 

 

 

 

 

 

 

 

 

 

 

마무리로 흐르는 물에 깨끗히 더 씻어줄게요 

 

 

 

 

 

 

 

 

처음보다 훨씬 깔끔해진 느낌이에요 

 

 

 

 

 

 

 

 

항상 샤인머스캣은 하나씩 뜯어먹다가, 

조금은 색다르게 먹어볼까 하고 집에 연어가 있길래 간단한 술안주로 카나페를 만들어봤어요 

연어에 후추로 살짝 간을 해줍니다 

 

 

 

 

 

 

 

 

식빵에 연어를 크림치즈를 바른 후에 연어를 올리고 샤인머스캣을 반 잘라 올려주었어요 

 

 

 

 

 

 

 

별로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서 술안주로 제격이었네요 

샤인머스캣 조금은 다르게 먹고 싶은 날 

연어샤인머스캣 카나페 만들어드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