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맛집 신복관 한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갈릭돈쭈 + 치볶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인천 송도맛집 신복관 한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갈릭돈쭈 + 치볶

by 진&솔 2020. 7. 31.
SMALL

펫페어에 갔던 날 점심으로 먹고 온 송도 신복관이에요.

엄청 묵혀둔 포스팅이네요 ㅎㅎ

제가 신복관을 광교에서 처음 가봤었어요.

그리고 신복관에 푹 빠져서 한때 자주 다니는 곳이었는데

광교에서 서울로 이사하고 나서부터는 신복관이 그리워지더라고요.

송도 쭈꾸미를 검색했다가 신복관이 나오는걸 보고

점심 메뉴는 쭈꾸미로 정했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가능해요.

기계식이기 때문에 나오실 때

잊지말고 주차확인증 꼭 받아오셔야합니다 !

 

 

 

 

 

크게 한상차림과 단품메뉴 이렇게 나뉘어 있어요.

한상차림은 세트구성으로 단품메뉴 + 묵사발 + 샐러드 + 볶음밥이 같이 나오는 메뉴에요.

3천원차이라 한상차림으로 주문했어요.

대부분 우쭈 (우삼겹 + 쭈꾸미 ) 를 많이 드시는데 저는 여기 마늘을 좋아하거든요.

여기 오면 무조건 갈릭돈쭈만 먹어요.

갈릭돈쭈 2인을 주문!

 

 

 

 

 

샐러드

야채를 잘 안먹어도 이 샐러드는 맛있어요.

마요네즈 베이스로 한 드레싱인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묵사발

남친이 안그래도 묵사발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그래서 여길데려왔죠. ㅎㅎㅎ

메인메뉴는 아니지만 여기 묵사발 맛있어요.

새콤한 맛으로 식사 전 입맛돋구다가 배부르기 좋음.

 

 

 

제가 좋아하는 갈릭돈쭈가 나왔어요.

불향이 가득한 매운 양념 쭈꾸미 밑에

얇게 양파가 깔려있고,

그 밑으론 돼지고기가 빙 둘러져있어요.

 

 

 

 

송도 신복관의 갈릭돈쭈 먹는방법

갈릭돈쭈 뿐 아니라 다른 메뉴도 이렇게 드세요.

별건 아니지만 적어볼게요.

양념이 되지 않은 고기와 양념이 된 쭈꾸미는 섞지 마세요

고기위에 쭈꾸미를 올리고

야채와 한꺼번에 먹어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아삭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콩나물도 올려서 드셔보세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이 마늘

이 마늘은 물러지지도 않고 딱딱하지도 않아

알싸한 맛이 나지 않는 적당하게 익은 마늘이에요.

그래서인지 마늘 향과 식감이 잘 느껴져서 좋아해요 !

 

 

 

 

신복관에서 꼭 먹어야할 볶음밥 

무조건 치즈는 추가하세요. 

네모난 치즈에 토치로 치즈 겉면을 달궈 노릇노릇한 치즈가 위에 올라가요.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

진짜 배부른데 치즈올린 볶음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광교 신복관도 맛있었지만

인천 송도 신복관도 맛집인정.  

꼭 쭈꾸미 드시고, 치즈추가해서 볶음밥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