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왕송호수 카페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카페 추천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의왕 왕송호수 카페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카페 추천

by 진&솔 2019. 7. 24.
SMALL

안녕하세요. 진입니다~
금요일 퇴근후에는 이번주도 열심히 일했다는 생각과 내일 쉰다는 안도감이 들면서 기분이 굉장히 좋아지는데요. 
기분도 좋겠다 예쁜 카페에 가고 싶더라구요 .
예전에 의왕 왕송호수 근처를 지나면서 봤던 카페가 갑자기 생각났는데요.
의왕 왕송호수 근처 곤트란쉐리에 로 호수 근처에 있어서 바깥 풍경이 참 좋은 곳이었어요.

 

의왕 곤트란쉐리에 왕송호수점
경기 의왕시 왕송못동로 207-15

장원면옥과 곤트란 쉐리에가 같이 있어요.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사실.
곤트란쉐리에는 체인카페였더라구요. 아주 유명한 베이커리카페에요.

도로가 자갈길이라 사진이 흔들린 점 양해부탁드려요~

1층이 주차장이구요.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곤트란쉐리에는 3층.
음료는 저녁 9시부터 마감하고 그 이후에는 빵 포장만 가능해요.
테이크아웃시에는 음료 10% 할인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도착.
깔끔하고 꽤 넓네요.

호수근처 카페 음료값보고 놀랠때도 있는데, 곤트란쉐리에 음료값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요.
체인점보다는 가격이 조금 있지만 제가 워낙 비싼 카페를 많이 봐서 그런지 호수 근처치고는 평범했어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한잔씩 주문

빵 좋아하는 빵순이
눈에 빵 밖에 안보임 ㅎㅎㅎㅎ
머핀, 스콘, 파운드, 쇼콜라, 까놀레, 도넛 등 빵 종류가 다양했어요.
다 먹고 싶은 마음 꾹 참고 파운드케이크 하나 집었어요.

주문하고 전망 좋은 자리에 앉았어요.
바깥이 보여서 어딜 앉든 전망은 좋았어요.

접시와 포크는 카운터 옆 셀프코너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파운드케이크를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안에 견과류도 들어서 씹히는 맛도 있었고, 커피와 정말 잘어울렸네요

아메리카노도 신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제 입맛에도 맞았어요.
호수 위에서 노을지는 걸 보려고 왔던 건데, 빵을 맛있게 먹는 사이에 해가 다 저버린거 있죠 ㅋㅋㅋㅋ
그래도 빵이랑 커피가 맛있었으니까 괜찮아요~

의왕 왕송호수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곤트란쉐리에 추천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