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우만동 횟집 광교 포장횟집 광어9900
본문 바로가기
전국먹탐정

수원 우만동 횟집 광교 포장횟집 광어9900

by 진&솔 2019. 10. 8.
SMALL

 

이번에는 제가 수원에 놀러 갈 때마다 들리는 횟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전에 살았던 동네인 광교에서 
생선회를 먹을 곳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집이었는데,
생각보다 양도, 질도 괜찮아서 3년전 부터 자주 찾았던 곳입니다.
지금은 멀어져서 가끔 광교에 볼일이 있을 때에 들러서 포장을 해오곤 합니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604번길 5
031-216-9886
주차 불가 

 

 

저는 포장하는 거라, 차를 타고 가면 주차는 잠깐 세워두기는 하지만 주차하는 곳이 한정적이라 웬만하면 주차가 안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집은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만큼 동네에서는 유명한 곳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가성비 갑!

 

 

메뉴판을 보시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광어회 10000원부터 세트로 광어 + (우럭, 숭어, 연어 택 1 ) 이렇게 20000원이면 회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해물, 찜, 세꼬시 튀김류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이 전 주에 광어, 우럭 세트를 먹었기 때문에 이 날은 우럭+숭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2만 원이기 때문에 가격이 너무 착한 것 같습니다.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두께입니다
포장 횟집을 자주 다니는데, 횟집마다 회 두께가 다른 곳도 있고 정말 대충 썰어놓은 곳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원 광어 9900 회 두께는 그렇게 두껍지도 않고 그렇게 얇지도 않은 딱 알맞은 두께인 것 같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전화 주문하고 가지 않았을 때, 정신없는 상태에서 기다려야 한다는 점.
무조건 포장 주문하실 때는 전화주문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지느러미 부분이 없습니다.
원래 없었던 건지, 없어진 건지 최근에는 갈 때마다 지느러미가 없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와사비는 많이 줍니다.
와사비를 좋아해서 항상 와사비를 집에 구비해놓기는 하지만 생와사비는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여기는 와사비 양을 많이 주기 때문에 저처럼 와사비 킬러이신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회를 먹을 때, 야채를 많이 드시는 분들은 따로 사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어느 집이나 회 포장을 할 때 야채를 많이 주지 않기 때문에 저는 따로 야채를 사는 편입니다.
부족한 것보다 넉넉하게 먹는 게 좋습니다. 

 

 

정말 많이 먹을 때는 일주일에 한 번꼴로 먹는 회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 날 저녁은 시장에서 20마리에 1kg에 팔길래 사온 새우와 포장해온 회로 하루 저녁을 마무리합니다.
아 마지막으로 제가 이 집을 좋아하는 이유 중 또 하나는 여기 매운탕이 정말 맛있습니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회를 정말 좋아하고, 매운탕도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회포장할 때마다 매운탕거리도 같이 주문한 적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회포장 매장에서 가장 맛있는 매운탕인 것 같습니다. 포장하실 때 매운탕 거리도 달라고 하시면 추가로 구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매운탕 좋아하신다면 추가도 추천합니다.


수원 우만동 근처에 횟집, 수원 광교 포장 횟집을 찾으신다면 광어 9900 횟집을 추천합니다.

(매운탕은 선택이지만 한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