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베트남쌀국수 간편세트 이마트 추천상품 장보기
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노브랜드 베트남쌀국수 간편세트 이마트 추천상품 장보기

by 진&솔 2022. 10. 26.
SMALL




간편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는게 어떤게 있을까 고민하다가 날씨도 추워졌겠다 뜨끈한 국물요리를 먹고 싶어서 노브랜드 베트남쌀국수 간편세트를 구입했어요

예전에 한 번 먹어보고 맛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고민없이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었어요
제 입맛에 맞았던 노브랜드 쌀국수





이마트에서 구입한 노브랜드 베트남쌀국수 간편세트
가격은 3980원(2인분) 이라, 밖에서 쌀국수 사먹는 가격 생각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이에요







먹기 전까지는 냉장보관입니다 !






쌀국수면, 쌀국수용 고명, 쌀국수 소스가 2개씩 들어있어요
1인분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쉽게도 쌀국수는 2개의 냄비를 이용해야해요






하나는 면을 삶을 냄비
다른 하나는 국물을 끓이는 냄비






냄비에 1인분 기준 320mL를 넣고,
고명과 소스를 다 넣어서 끓여주세요
기준 양으로 했을 때 제 입맛에는 짜다고 느껴져서 물을 더 추가해서 조리했는데요
먹어보고 입맛에 맞게 물을 더 가감해서 조리해주세요







쌀국수는 봉지를 뜯고 빼서 넣으면 이런 참사가 일어나요
부스러기가 부스스 떨어짐  





비닐 뜯자마자 바로 물이 끓으면 넣어주세요
1분 30초만 끓이면 면이 익기 때문에 면을 넣고 젓가락으로 휙휙 풀어주시면 좋아요






국수는 항상 물에 빡빡 빨았었다보니 쌀국수면도 찬물로 헹궈야하나 말야아하나 잠깐 고민이 됐지만
메뉴얼대로 만들어보려고 해요







쌀국수를 그릇에 넣고 국물을
부어주면 노브랜드 쌀국수 만들기 끝








쌀국수 완성
같이 사온 비비고 김치랑 먹었어요 :0
비비고 김치 첨 먹어보는데 역시 전라도 김치 👍







국물라면을 먹는 것 처럼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면도 쫄깃하고 찬물로 헹구지 않아도
면도 쫄깃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양은 아쉽 ...)

그냥 먹어도 좋았지만 쌀국수에 숙주가 빠지니 아쉬운 느낌이 들어서 다음에는 숙주나물과 차돌박이나 우삼겹을 같이 사와서 넣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2번 먹어도 맛있고, 또 사먹고 싶음!!!
쌀쌀해지는 계절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만한 메뉴를 고민하신다면
노브랜드 쌀국수 간편세트 추천하고 싶어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