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로봇청소기 부직포 먼지 머리카락 고양이 털 청소까지 가능
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

다이소 로봇청소기 부직포 먼지 머리카락 고양이 털 청소까지 가능

by 진&솔 2022. 8. 10.
SMALL


없는 거 없는 다이소
최근에 다이소에서 로봇청소기를 발견했어요
다이소는 비싸도 5천원
궁금하니까 바로 구매해봤어요


 

 



부직포 클린 로봇
먼지, 머리카락, 반려동물 털 청소가 가능하다고 해요
머리카락도 문제긴 하지만 반려동물 털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고양이 털은 청소를 해도 어디선가 털뭉치가 막 굴러다녀요....






AA 건전지는 별도 구매필수
만약 집에 +자 드라이버가 없다면 이것도 필요해요







뒷면 사용방법을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끝.




 



건전지를 넣기 위해선 +자 드라이버가 있어야해요
건전지를 넣고 뚜껑 덮어주기






이 로봇청소기는 먼지를 빨아들이는게 아닌 부직포의 정전기로 먼지를 붙이는 원리에요
부직포가 기계에 붙을 수 있도록 찍찍이 스티커를 본체 하단 홈에 맞춰서 붙여주세요







부직포가 잘 안붙는 것 같긴 하지만 고정은 되더라구요

그리고 본체 상단의 전원 버튼을 눌러주면 기계가 작동이돼요





아쉽게도 높지 않은 카펫은 장애물로 인식하는지 넘지 못해요 그래서 바닥만 청소하는데 장애물이 많아서 자꾸 한번 쓸었던 곳을 하고 또하네요 ㅎㅎ
자꾸 한쪽에만 맴돈다 하면 수동으로 옮겨주셔야 합니다!








5분정도 돌리고 나서 바닥을 봤는데, 눈에 안보였던 고양이 털들이 다 붙어있더라구요 

장애물을 너무 잘 인식해서 청소할 수 있는 면적이 넓지는 않고, 수동으로 움직여야할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부직포에 털들이 잘 붙어요 ㅎㅎㅎ 

머리카락도 붙은 것도 보여요

5천원에 이만하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이소 로봇청소기 가성비 좋네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