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 보홀 여행 중에 다녀온 바탈라 리조트(Bathala Resort)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휴양지 분위기 가득한 숙소라서 보홀 감성 숙소 찾으신다면 딱 좋아할만한 숙소일 것 같아요.
바탈라 리조트는 보홀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했어요.
리조트에 도착하자마자 시원한 웰컴 티로 반겨주셔서 여행의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어요. 알로나 비치와도 가까워 해변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였답니다.
리조트 중심에는 발리 느낌 물씬 나는 라탄 인테리어의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여기서 사진 몇 장만 찍어도 인생샷 보장이에요📸💕
수영장 옆에는 바도 있어서 간단한 음료나 맥주 한 잔 하기에도 딱 좋고요. 밤엔 조명이 예쁘게 들어와서 분위기까지 완벽했어요.
그리고 하나 더 좋은 점!
보홀 바탈라리조트 자체 수영장도 있지만, 옆에 있는 제휴된 호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덕분에 사람 붐비지 않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었고, 다른 분위기의 수영장을 두 군데 다 이용할 수 있으니까 은근 알찬 구성이더라구요 ㅎㅎ
넓은 공간에 TV, 에어컨, 미니바 등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었고, 테라스와 발코니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칫솔,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전반적으로 바탈라리조트는 가성비 좋은 숙소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숙소였어요. 숙소도 깔끔하고 조용하고, 무엇보다 리조트 전체가 자연 속에 있는 느낌이라 머무는 내내 힐링됐답니다. 보홀에서 숙소 고민하신다면, 바탈라 리조트 완전 추천드려요! 특히 조용한 휴양을 원하는 분들, 예쁜 수영장이 있는 감성숙소 찾는 분들이라면 보홀 바탈라리조트를 고려해보세요!